X

티아라 은정, "진실 아닌 것 많아" 속내 고백

고규대 기자I 2015.04.28 11:45:52
티아라 은정.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은정이그간 못다한 이야기와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은정은 28일 오후 6시 방영될 Mnet ‘4가지 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서 티아라 관련 논란에 대한 은정의 입장은 물론, 일상 속 은정의 수더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4가지 쇼’ 은정 편에서는 아역배우로 데뷔 연예계 20년차가 된 은정의 평범한 일상들이 공개된다. 소꿉친구와 부모님 댁을 찾은 깜짝 힐링 여행, 7kg 감량 비법인 필라테스 수업 그리고 바쁜 스케쥴 사이 새로이 도전한 꽃꽂이 레슨 등 은정의 인간적인 면모를 조명한다.

은정은 ‘4가지 쇼’와의 인터뷰에서 ‘방송 출연마다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까 신경 쓰이는 일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편한 마음으로 임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대중이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것 중 진실이 아닌 것이 많다’고 고백했다. ‘은정을 바라보는 지인들의 시선’으로는 드라마 ‘인수대비’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백성현, 많은 일을 겪으며 서로 지탱하는 사이가 된 티아라 멤버 효민, 과거 티아라 멤버로 발탁돼 연습생 시절을 함께한 스피카 양지원이 출연해 은정의 모든 것을 드러낸다.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 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여가수 피처링 릴레이…첫 주자 산다라박
☞ 김나영 웨딩카.."S자가 떨어졌어"
☞ 벼랑 끝 취준생 24시…드라마 넘어 예능 '강타'
☞ "초능력으로 입사하고 싶어"…유병재, 청춘의 자화상
☞ 기 센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앞에선 '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