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 바디쇼' 최여진-유승옥, 무보정 '명품 S라인' 몸매 대결

정시내 기자I 2015.03.25 10:51:50
‘더 바디쇼’ 최여진과 유승옥이 탄탄하고 아름다운 무보정 몸매를 공개했다. 사진=온스타일
[이데일리 e뉴스정시내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과 유승옥이 탄탄하고 아름다운 무보정 몸매를 공개했다.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 모델 출신 꿀바디 최여진이 메인 MC를 맡고,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통통 튀는 매력의 레이디제인이 서브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끌어갈 예정이다.

‘더 바디쇼’ 최여진과 유승옥이 탄탄하고 아름다운 무보정 몸매를 공개했다. 사진=온스타일
오늘(25일, 수) 공개된 프로모 영상에서는 최여진과 유승옥이 굴욕 없는 무보정 몸매를 뽐내며 관심을 모았다. 최여진은 자신의 몸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으로 다리를 꼽으며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날씬해도 뚱뚱해도 건강할 수 있는 몸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며 ‘더 바디쇼’ 메인MC로서의 남다른 마음가짐을 밝혔다. 또 유승옥은 바디라인을 가꿔주는 여러 가지 스트레칭 동작을 선보이며 몸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오는 4월 6일(월)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 관련기사 ◀
☞ 유병재 "이민호-수지 열애.. 누가 아까울까?" 의미심장 글
☞ 이영애,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 출연 확정 '11년 만에 복귀'
☞ 남지현 "키스 경험 無.. 드라마에서만 해봤다"
☞ 박해진, 韓 대표 나이키 프로젝트 참여 '특급 신발장 공개'
☞ 윤은혜, 숲 속의 요정 '몽환적인 분위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