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화페인트, 오늘의집 입점…구매 접근성 강화

노희준 기자I 2023.11.24 09:14:44

공식 온라인몰 매출 전년比 68% 상승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삼화페인트(000390)공업이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는 온라인으로 페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지속해서 증가하면서 구매 접근성을 올리고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늘의집’에 입점했다.

최근 1인 가구 사이에서 셀프 인테리어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삼화페인트 공식 온라인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68% 상승했다.

삼화페인트는 ‘오늘의집’에서 건축용 수성 페인트 아이럭스 시리즈 등을 판매한다.

아이럭스는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고품질 페인트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삼화페인트는 소규모 포인트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페인트, 페인팅 도구로 구성된 패키지를 ‘오늘의집’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아이럭스 시리즈 1L, 페인트 트레이, 롤러, 붓등 셀프 페인팅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구매시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화페인트는 ‘오늘의집’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제품 구입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고품질 수성 페인트 아이럭스는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냄새가 적고 작업성이 좋아 초보자도 쉽게 도장할 수 있다”며 “DIY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