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일샤크, 아마존웹서비스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 취득

이윤정 기자I 2021.11.29 09:00:1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APN(AWS Partner Network) 어드밴스드 컨설팅파트너 스마일샤크는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AWS Migration Competency)’를 취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스마일샤크)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는 AWS 파트너 중에서 AWS 마이그레이션 모든 단계의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거나,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과 디지털전환을 도운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AWS 공식 인증 프로그램이다.

스마일샤크는 이번 컴피턴시 취득을 통해 고객이 직면한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를 원활히 지원할 수 있는 마이그레이션 전문 인력과 클라우드 가속화를 앞당길 수 있는 전문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음을 검증받았다.

스마일샤크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 기업인 ‘클라우드체커(CloudCheckr)’를 활용해 200개 이상의 고객사에게 비용최적화, 클라우드 자산관리, 보안 및 규정 준수 유지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모니터링 플랫폼 기업인 ‘데이터독(Datadog)’의 최고 등급인 골드 파트너로 글로벌 최단기간 취득하여 데이터독을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 적극 활용 중에 있다.

장진환 스마일샤크 대표는 “스마일샤크의 AWS 마이그레이션 전문 컨설팅 역량과 데이터독 등 3rd party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을 고민하는 기업에게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리스크를 줄이고 클라우드 네이티브화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