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교보생명·현대해상·홈플러스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4.17 11:39:55

교보생명·현대해상·홈플러스·DL이앤씨·지멘스헬시니어스 등 채용 진행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7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교보생명·현대해상·홈플러스·DL이앤씨·지멘스헬시니어스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교보생명은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 △상품 △경영지원 △자산운용 △디지털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현대해상은 전문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학 졸업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 보유자로, 6월 1일 입사 가능한 자면 연령 및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상품 부문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5월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DL이앤씨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토목 △주택 △플랜트 △안전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9월 졸업 예정자로 학부 전 학년 평점 평균 3.0(4.5 만점 기준) 이상, 토목 및 주택은 TOEIC Speaking Level 5 또는 OPIc IL 등급 이상, 플랜트 및 안전은 TOEIC Speaking Level 6 또는 OPIc IM 등급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주택 부문 브랜드·콘텐츠 전략, 브랜드·디자인 전략, 도시정비 영업 직무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멘스헬시니어스는 각 부문별 사원을 채용한다. 신입 및 경력은 △영상진단장비 영업담당자 △영상진단장비 MR 제품 담당자 △진단장비 영업담당자 △구매 담당자 △의료기기 인허가 담당자 △고객지원 담당자 △영상진단장비 MI 교육 담당자 등을 모집한다. 계약직 및 인턴은 △보건지원 담당자 △진단사업본부 인턴 △데이터 분석 인턴 △영상진단장비 엔지니어 인턴 등을 뽑는다. 부문별 채용 시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을 권장된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