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찬행 ㈜케이엔에이 대표, KF94 마스크 경기 파주시에 전달

이윤정 기자I 2021.12.30 08:40:1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케이엔에이는 지난 28일 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파주시에 KF94 마스크 20만 장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케이엔에이)
이찬행 케이엔에이 대표는 지난 12월 28일 파주시를 방문해 마스크를 전달하는 현물 기부식을 진행했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웃 나눔을 실천하고자 준비한 마스크를 전달했다. 기부식에는 이찬행 대표를 비롯해 파주시 운정2동 행정복지센터 권예자 동장이 5개 동 대표로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경기도 파주시 내 운정2동, 금촌2동, 금촌3동, 문산읍, 법원읍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취약계층과 면역력이 부족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케이엔에이는 안산시 대덕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개인 보호구 세척 장비 개발, 제조, 판매하는 기업체로 국내외 방역마스크 공급에 기여하고 있다. 이찬행 대표는 자사의 주력사업 가운데 방역마스크 공급이 있는 만큼 이번 마스크 기부와 함께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찬행 케이엔에이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봉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