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현대모비스·판토스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3.06 11:00:03

현대모비스·판토스·동부엔지니어링·동국시스템즈·파나소닉코리아 등 채용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모비스·판토스·동부엔지니어링·동국시스템즈·파나소닉코리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2021년 상반기 신입 소프트웨어(SW) 개발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SW Engineering △System Engineering △차량보안 △국제표준 △Interface △Prototyping·Test이다. 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 공인 영어성적(TOEIC·TOEIC SPEAKING·OPIC·TEPS·G-TELP)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판토스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포워딩 △W&D △정보보안·IT이다. 학점 3.0 이상(4.5점 만점 기준)인 자, 정보보안·IT는 IT계열 및 산업공학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우수자, 제2외국어 가능자, 물류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8일까지 LG 커리어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단, 어학우수자 전형 지원자는 홍보 포스트 QR코드 또는 별도 지원 페이지로 지원해야 한다.

동부엔지니어링은 2021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도로공항설계 △구조설계 △지반(토질)설계 △교통설계 △GIS S/W개발이다. 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4.5 만점 환산 시 3.0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동국시스템즈는 2021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SM △개발 △기술 △경영지원 △IT영업 △영업지원 부문에서 모집한다. 세부 모집 직무별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시스템사업본부(영업 마케팅)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학 이상 졸업자로 일본어 혹은 영어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14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