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본코리아, 경북 성주군과 '참외 농가' 상생협력 MOU

김범준 기자I 2021.04.23 08:31:1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더본코리는 경상북도 성주군과 참외 농가를 지원하는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왼쪽부터) 정정애 참사랑 대표, 이병환 성주군 군수, 박유섭 더본코리아 마케팅팀장이 22일 경북 성주군청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더본코리아 제공)
이번 협약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재미있고 맛있는 경험을 전하는 더본코리아의 ‘우리가치 프로젝트’ 일환이다. 자사 브랜드와 지역 농가의 가치 있는 만남을 통해 농가를 돕고 소비자들에게는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협약을 통해 더본코리아는 성주군에서 재배하는 품질 좋은 참외를 원활하게 공급받고, 농가에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향후 더본코리아는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을 통해 성주참외의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이달 28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참외 농가를 돕고 안정적으로 원물을 확보해 보다 좋은 메뉴를 선보이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농가 상생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