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핸드앤몰트, 아방 협업 한정판 '브루랩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김범준 기자I 2022.06.28 08:54:35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오비맥주가 운영하는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아방과 함께 협업한 ‘브루랩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핸드앤몰트 ‘브루랩 리미티드 에디션’ 연출컷.(사진=핸드앤몰트)
브루랩 리미티드 에디션은 서울 용산구 용리단길 핸드앤몰트 브루랩의 대표 맥주 3종을 아티스트 아방의 작품과 함께 새롭게 탄생시킨 한정판이다. ‘본 투 크리에이트(BORN TO CREATE)’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핸드앤몰트는 그동안 선보인 도전적인 제품들을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풀어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한정판 주인공은 세계 유수 맥주 품평회에서 수상해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브루랩 ESA(Extra Special Ale)’, ‘썸머 라이즈 사워 에일’, ‘슈퍼 슬로우 IPA’ 제품이다. 독특한 재료와 풍미를 지닌 세 제품의 라벨에 아방 작가 특유의 몽환적이고 다채로운 색감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브루랩 ESA 는 가벼운 바디와 부드러운 쌉싸름함이 특징인 영국식 페일 에일이다. 라벨 디자인에는 여인의 눈빛을 통해 제품의 매력적이고 짙은 맛을 표현했다.

썸머 라이즈 사워 에일은 세계 4대 맥주 품평회 중 하나인 IBC(인터내셔널 비어 컵)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바 있는 새콤달콤한 맛의 사워 에일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여름의 강렬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슈퍼 슬로우 IPA는 핸드앤몰트의 대표 맥주이자 가장 많은 수상 내역을 보유한 ‘슬로우 IPA’를 재탄생 시킨 제품이다. 부드러운 질감과 열대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며 라벨 디자인에는 맥주의 원료인 홉과 여인의 얼굴이 포인트로 적용했다.

핸드앤몰트 관계자는 “상상과 실험의 조화를 상징하는 핸드앤몰트 브루랩의 대표 제품들을 비어 크리에이터와 비주얼 아티스트의 교감을 통해 하나의 작품으로 선보였다”며 “핸드앤몰트만의 독창적인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브루랩 리미티드 에디션’을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