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GC인삼공사,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출시

김범준 기자I 2021.09.01 08:41:49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정관장은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제품.(사진=KGC인삼공사)
이번에 출시한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시니어 맞춤 원료로 설계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액상형 제품이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 6가지 전통원료와 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 등 시니어 특화 부원료를 더했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7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생산관리-안전성검증-품질검증-건조관리-건조검증검수-선별-품질검사)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정관장 천녹S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이달 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천녹S 5포와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천녹은 정관장의 기술력과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녹용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며 “지난해 여성맞춤형 ‘천녹W’을 선보인데 이어 ‘천녹S’를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