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OA 지민-아이언 '푸스', 가온 주간차트 3관왕

김은구 기자I 2015.04.02 11:03:22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AOA 지민(오른쪽)과 아이언(사진=화면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AOA의 지민과 아이언이 부른 ‘푸스’(Puss)가 가온차트 주간차트 3관왕을 차지했다.

2일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3월22일부터 28일까지 가온차트 주간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지민과 아이언의 ‘푸스’가 모두 1위에 올랐다.

‘푸스’를 비롯해 케이블채널 Mnet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선보인 곡들이 인기다. 치타의 ‘콤마 07’이 디지털종합차트 4위, 치타와 에일리의 ‘아무도 모르게’ 11위, 제시 ‘언프리티 드림스’ 15위, 키썸과 산이, 태완의 ‘슈퍼스타’ 16위 등 20위 내에 총 7곡이 포진했다. 반편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4’ 음원은 모두 50위 밖이었다고 가온차트 측은 전했다.

디지털종합차트 2위는 다비치의 ‘두사랑’(Feat. 매드클라운), 3위는 허각의 ‘사월의 눈’, 5위는 엑소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였다.

이 기간 주간 앨범차트 1위는 FT아일랜드의 ‘아이 윌’(I WILL)이 차지했다. K팝 스타들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가온차트 소셜차트 주간 1위는 신화의 ‘표적’이 차지했으며 신화는 가온웨이보차트 그룹 인기 1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가온웨이보차트 개인 인기 1위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차지했다.



▶ 관련기사 ◀
☞ 여자친구, 스포티걸 변신 '봄을 즐겨요'
☞ '냄새를 보는 소녀' 첫회에 '착않녀'·'앵맘' 시청률 하락 '움찔'
☞ 이문세, '만우절' 이벤트로 최초 게릴라 지하철 방송
☞ 소나무 디애나, 만우절 맞아 '감자도리' 멘션 파티
☞ [단독]송혜교, '태양의 후예' 출연 확정..'역대급 라인업' 성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