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배달의민족, '2021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최고 30% 할인

김범준 기자I 2021.06.24 08:46:34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2021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시장을 살리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이날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백화점, 마트, 홈쇼핑, 오픈마켓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업체와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이 참여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달의민족은 행사기간 동안 지역 특산물 산지 직송 서비스 ‘전국별미’와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소개하고, 판로 확대를 도울 계획이다.

먼저 ‘전국별미’에 입점한 지역 특산물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가전을 다음달 4일까지 실시한다. 충남 서천 특산물인 모시잎으로 만든 ‘고수록 생모시 찹쌀떡’(1박스 24개), 경남 거제도 장목면에서 채취한 국내산 바지락이 들어간 ‘삼삼해물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밀키트’(1팩 880g)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농수산물, 정육, 가공식품 등 국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생산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특집 방송을 다음달 7일까지 총 10회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5시 진행하는 특집 방송에서는 강원도 명물 ‘춘천 카페 감자밭’의 감자빵과 옥수수빵을 무료배송으로 준비했으며, 오후 6시에는 인기 유튜버 정육왕이 ‘홍천한우마을 한우’를 선보인다.

권용구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맛있는 음식의 판로가 확대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매출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