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뮤비, 의상·영상 `제일 파격적`

김은구 기자I 2011.06.28 16:48:28
▲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28일 공개된 그룹 투애니원(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가 파격적인 의상과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항상 실험적이고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던 투애니원이지만 이번 `내가 제일 잘나가`는 지금까지 공개된 것들 중 가장 강렬하고 파격적이라는 평가다.

`내가 제일 잘나가`라는 제목처럼 미국 프로레슬링 챔피언 벨트를 들고 선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 씨엘(CL)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에서 투애니원 멤버들은 스터드 장식이 가득한 블랙 의상과 광택소재의 실버의상들로 강한 인상을 준다.

그런가 하며 마치 만화에서 튀어 나온 듯한 특이한 헤어스타일과 비비드한 컬러의 과장된 의상 및 표정까지 색다른 비주얼로 뮤직비디오를 메우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파이어`(FIRE), `날 따라 해봐요`,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등 화제를 불러일으킨 뮤직비디오들을 연출한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투애니원 음악의 매력을 비주얼적으로 실현해내고 있다.

앞서 공개된 `돈 크라이`(DON’T CRY), `론리`(LONELY)에 이어 이번 `내가 제일 잘나가`까지 승승장구 하고 있는 투애니원은 오는 8월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 관련기사 ◀ ☞`나가수`에 2PM·2NE1·`무도`까지..음원차트 `전쟁`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10초만 `살짝` 공개 ☞2NE1, `제일잘나가` 24일 발표..방송활동 병행 ☞2NE1, 24일 새 싱글 `제일 잘 나가` 발표…8월 단독 공연 ☞[위탄 톱3]셰인 "아이돌에 관심 많았다..빅뱅·2NE1 알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