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강자는 누구?…연예인 골프대회 개최

김가영 기자I 2022.09.19 18:32:21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연예인 최고의 고수를 가리는 골프대회가 열린다.

(사)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 (사)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회장 엄영수), (사)한국성우협회(이사장 이연희), KBS탤런트 극회(극회장 김보미)는 대중문화산업 발전 및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대중문화예술인의 사기진작 및 한류 전도사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오는 9월27일 감곡컨트리클럽에서 ‘2022 K-Culture 연예인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순재 조직위원장을 필두로 대중문화예술단체 대표가 조직위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경기방식 및 규정은 국내 정규투어대회 규정을 준용해 엄격한 플레이로 진행된다. 총상금 규모는 2억 4천 5백만원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위드한결홀딩스(대표 박병태)는 코로나19 퇴치를 기원하고 국내 골프 대중화에 노력하고자 대중문화예술단체와 손잡고 대회를 준비했으며, 대중문화예술인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현재의 한류를 일으키는 원동력이 됐기에 앞으로도 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수는 이자연, 정수라, 임창정, 김창렬, 홍경민, 배우는 유승봉, 이한위 선우재덕, 이종혁, 원기준, 코미디언은 엄영수, 임하룡, 팽현숙, 배동성, 홍록기, 성우는 장광, 안지환, 이연희, 김영진, 스포츠스타는 김승현, 양희승 등이 참여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