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네스퀵’의 우유 패키지를 연상케하는 ‘네스퀵 초코 필드’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 필링으로 가득 찬 도넛 위 달달한 네스퀵 슈가 파우더를 뿌린 뒤 빨대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을 꽂아 마무리한 필드 도넛이다. 흰색과 빨간색이 교차하는 네스퀵 빨대 모양을 그대로 살려 마치 음료를 마시는 듯한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네스퀵을 마시면 귀가 배배 꼬이는 토끼 캐릭터 ‘퀵키’ 모습에서 착안한 꽈배기 도넛으로 쫄깃한 꽈배기에 네스퀵 파우더를 첨가하고 진한 네스퀵 초콜릿 글레이즈드를 듬뿍 묻힌 ‘네스퀵 초코 트위스트’ △흰 우유에 코코아 가루를 타 먹는 네스퀵 제품 특성을 살려 담백한 도넛 반죽에 달콤한 네스퀵 파우더를 첨가한 우유 도넛 위 네스퀵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한 ‘네스퀵 초코 우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초콜릿색의 토끼가 대표 캐릭터로 있는 롯데네슬레 코리아의 ‘네스퀵’과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해에도 던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