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원 "여자친구 멤버들 있어 든든…목표는 소름 돋게 잘하는 배우"

조태영 기자I 2022.12.05 21:53:15
김소원(사진=앳스타일)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김소원이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최근 앳스타일 1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한 김소원은 포근하고 청순한 무드부터 따뜻하고 러블리한 콘셉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본격적인 새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앳스타일 관계자는 “(김소원이 촬영 당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고 전하기도.

지난해 배우로 전향한 김소원은 최근 위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지난 8월 시네라마 ‘오싹한 동거’의 주연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김소원(사진=앳스타일)
이날 김소원은 인터뷰를 통해 “신인으로 돌아간 느낌이다. 갈 길이 멀다. 연기 경력이 없기 때문에 완전히 신인의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김소원은 연기 활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전해주는 여자친구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그는 “멤버들은 제 모든 걸 응원해 준다. ‘칭찬봇’이다. 무조건 응원해 주는 멤버들이 있어서 참 든든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소원은 롤모델로 ‘믿고 보는 배우’로 알려진 서현진, 이보영을 꼽았다. 그는 “선배님들의 연기를 보는 내내 감탄이 막 터져 나왔다”며 “제 목표는 ‘연기 진짜 소름 돋게 잘하는 배우’가 되는 거다. 열심히 노력해서 진짜 잘 해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김소원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솔직 담백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2023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