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진주점 오픈

함지현 기자I 2022.05.24 08:42:52

대규모 가좌 주공아파트 단지·진주혁신도시 인근 위치
혼수 및 이사 고객들의 활발한 유입 기대
‘뷰티레스트’·‘케노샤’의 다양한 제품 만날 수 있어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시몬스 침대는 경남 진주시 호탄동에 ‘시몬스 맨션 진주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 진주점(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시몬스 맨션 진주점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인 가좌 주공아파트와 진주혁신도시 인근에 자리 잡아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또한, 남해고속도로 진주IC와도 인접해 하동, 사천, 고성, 통영, 거제, 광양 등 주변 지역 고객도 접근이 용이하다.

매장 인근에는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등 대형 가전 매장이 위치해 회사 측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이사를 계획 중인 고객 유입도 기대하고 있다.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등 ‘국민 혼수침대’로 불리는 다양한 인기 모델을 슈퍼싱글(SS), 퀸(QE) 사이즈부터 라지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플리네(Fleane)’,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을 비롯한 시몬스의 감각적인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 퍼니처까지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진주점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시몬스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2%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를 10% 할인한다.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 가능하며, 자사몰에서도 적용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