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의 풋풋한 감성… '생각집 EP.1' 오늘 발매

윤기백 기자I 2020.08.05 16:52:47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무공해 발라더’ 산들의 새 앨범 ‘생각집 EP.1’이 오늘(5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산들의 새 앨범 ‘생각집 EP.1’는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의 노래들을 비롯해 새로운 신곡들이 수록된 한정판 피지컬 앨범이다.

타이틀곡 ’여름날 여름밤‘은 산들의 자작곡으로 여름밤의 느낌을 산들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여름날 여름밤이 떠오르는 듯한 감성적인 파도 소리가 귓가를 사로잡으며 나른한 기타연주, 여유로운 피아노의 비트가 여름밤 파도 소리처럼 잔잔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그리움이라는 감정을 깊이 끌어낸 수록곡 ‘편지’, 너 그리고 나까지 세상 모든 것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마워’까지 총 5개의 트랙을 통해 산들 특유의 안정적인 보컬과 진한 목소리로 때로는 조곤조곤 이야기하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전작에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에서는 사는 것 자체가 바빠서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있는 이들에게 해답을 찾게 해주는 무공해 힐링송 ‘게으른 나’, 타인이 규정 지어버리는 보이지 않는 벽을 ‘작은 상자’로 비유하며 그 속에서도 충분히 마음먹은 대로 세상을 바라보자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가 ‘작은 상자’를 통해 산들만의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