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해커스, 취업준비생 지원 서비스 본격 실시

이윤정 기자I 2013.03.05 09:12:32

자소서 무료 첨삭 서비스·SSAT 오프라인 특강 등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은 상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생 지원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주요 타깃인 대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 것으로 취업특강과 채용 정보 전문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9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총 4시간 동안 이력서 점수를 높이는 노하우, 눈에 띄는 자기소개서 작성 비법 등을 주제로 강연이 열린다. 기업의 사업내용 분석, 재무제표 이해를 통한 기업 평가방법 등 알짜 기업을 찾는 기업 선택 노하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자소서 무료 첨삭’서비스를 제공하며 ‘삼성전문채용관’도 이달 초 오픈한다. 입사지원준비, SSAT, 면접 등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돼 있고, 계열사별 기업정보 및 연봉정보, 면접 후기 등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오프라인 SSAT 및 모의고사 특강은 주중 5일 완성반, 주말 2일 완성반 및 1일 벼락치기반으로 구성돼 있다.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스피킹에 초점을 맞춘 ‘Job Interview’ 특강을 진행한다. 1개월 주2회 코스로 실전 문제 유형과 면접 말하기의 기본 스킬을 강의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30개 그룹사의 대졸 신입 채용이 시작됨에 따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취업 콘텐츠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