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글와글 클릭]초슬림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아크` 판매 개시

편집기획부 기자I 2011.04.15 08:32:54
[이데일리 김민화 리포터] 소니에릭슨의 야심작 `엑스페리아 아크(Xperia arc)`가 15일부터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통해 판매에 들어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출처=엑스페리아 아크 홈페이지)
  <☞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사진 보기>

엑스페리아 아크는 국내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얇은 초슬림 스마트폰으로 최신 안드로이드 2.3 OS(진저브레드) 기반에 야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센서 `엑스모어 R`, 프리미엄 TV급 화질을 자랑하는 `모바일 브라비아 TV 영상 엔진` 등을 탑재했다.

8.7mm의 두께에 117g 초경량, 4.2인치 리얼리티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엑스페리아 아크는 미드나이트 블루(Midnight Blue), 미스티 실버(Misty Silver)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80만 3000원.

소니 에릭슨은 `엑스페리아 아크` 국내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SK텔레콤 및 소니스타일 매장에서 `엑스페리아 아크를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설치된 암실박스 내부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해, 암실박스 속 안드로보이를 엑스페리아 아크보다 밝고 선명하게 촬영하는 데 성공하면 최초 성공자 1인에 한해 현금 3000만 원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성공한 참가자가 없을 경우, 3000만 원은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소니 에릭슨 코리아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페이스북 미션 참여 인증 사진 또는 `arc하는 표정 (깜짝 놀라는 표정)` 사진을 담벼락에 업로드 하면, 매일 3명을 추첨해 소니 VAIO 노트북, 소니 NEX5 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 관련기사 ◀ ☞[와글와글 클릭]현빈 전방서 일반병으로 근무할 듯 ☞[와글와글 클릭]기상천외 `문신` 모음.."온몸이 낙서판?" ☞[와글와글 클릭]물과 개 그리고 물개..`진기한 장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