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스' 차홍, 디자이너 데뷔하자마자 '청담동 매출 퀸'

김가영 기자I 2024.04.02 18:17:59
‘라디오스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차홍이 헤어디자이너로 데뷔하자마자 ‘청담동 매출 퀸’에 등극한 비결을 밝힌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김종국, 차홍, 충주맨(김선태), 김요한이 출연하는 ‘히어로O난감’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를 찾은 ‘헤어계 히어로’ 차홍은 “김구라가 미용실 VIP 고객이다. 광팬인 식구도 있다”라며 김구라 때문에 ‘라스’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김구라 씨는 젠틀하시고 호방하시고 따뜻하시고 미용실 식구들이 다 좋아한다. 오시면 태양이 뜬 것 같다”라는 차홍의 찬양 모드에 장도연은 “‘텔레토비’ 태양처럼 후광이 비치는 거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쏟아지는 ‘구라 칭찬’을 듣다 못한 김국진은 “그만하세요”라고 만류했다.

차홍은 이날 미용실 운영부터 화장품 사업, 아카데미 사업까지 K-뷰티계를 주름잡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충주맨은 “순수익이 얼마나(되느냐)”라며 세무 직원 모드를 발동해 웃음을 터트렸다. 차홍은 구름펌, 태슬컷, 허쉬컷 등 손대는 머리마다 유행시킨 뷰티 장인으로 충주맨의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을 솔직하게 평가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거 SBS ‘스타킹’을 비롯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하며 ‘긍정 차홍’으로 주목받은 그는 내성적인 성격을 딛고 사람들과 친해지기 위해 칭찬을 하기 시작했다는 전언. 차홍은 김구라와 유세윤, 장도연 등에 대해 칭찬 스킬을 뽐냈는데, 김구라는 “본인을 위한 칭찬 같아”라고 짚었다.

차홍이 미용실 스태프에서 헤어계 히어로가 되기까지 우여곡절도 공개된다. 특히 스태프 시절, 미용실 최초(?)로 장갑을 도입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 디자이너로 데뷔하자마자 ‘청담동 매출 퀸’에 등극한 특별 비결이 공개돼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김구라는 “본인 우상화에 빠져 드셨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