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 내년 2월 개봉

박미애 기자I 2022.10.25 18:08:23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앤트맨’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오는 2023년 2월 개봉을 확정했다.

‘앤트맨과 와프스: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는 ‘앤트맨’ 시리즈로 글로벌 히트를 세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앤트맨’ 시리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남다른 사이즈의 스케일, 액션, 유머로 중무장하며 또 한번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완벽한 파트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활약을 예고하는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의 앙상블에 기대가 모아지며, ‘앤트맨과 와스프’를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재닛 반 다인’ 역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미셸 파이퍼가 다시금 분한다.

여기에 ‘프리키 데스데이’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이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를 통해 첫 등장한 ‘정복자 캉’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등장을 앞두며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로 팬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마블 스튜디오의 무한한 비주얼 혁명을 일으킬 ‘양자 영역’의 세계관이 압도적 볼거리를 예고한다.

최근 공개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은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일 무한한 ‘양자 영역’의 신세계를 예고한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내년 2월 관객과 만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