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브라운아이즈, 골든디스크 디스크부문 본상 수상

양승준 기자I 2008.12.10 20:52:36
▲ 브라운아이즈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남성 듀오 브라운아이즈가 2008 골든디스크상 디스크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브라운아이즈는 1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08 골든디스크상 시상식에서 3집 ‘투 싱즈 니디드 포 더 세임 퍼포즈 앤드 파이브 오브젝츠’(Two Things Needed for the Same Purpose and 5 Objets)로 디스크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브라운아이즈의 윤건은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 공익 근무 중인 나얼은 참석하지 못했다.

브라운아이즈는 지난 6월, 팀 해체 5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해 타이틀곡 ‘가지마 가지마’로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골든디스크는 올 한해 가요계를 정리하는 시상식으로 대상 1팀에 본상(디스크부문 6팀, 음원부문 4팀), 신인상, 인기상 등 총 10개 부문 23명(팀)에게 시상했다.

이날 골든디스크상 시상식은 오후 7시부터 3시간동안 신동엽과 박지윤 전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Mnet과 KMTV를 통해 생중계됐다.

▶ 관련기사 ◀
☞동방신기, 골든디스크 디스크부문 본상 수상..."'카시오페아'에 감사"
☞넬, 골든디스크 록상 수상…"군대가는 멤버 재원에게 큰 선물됐다"
☞이수만, 골든디스크 제작자상..."보아, 동방신기 없었다면 SM도 없었다"
☞샤이니, 골든디스크 디스크부문 신인상 수상...MKMF 이어 두번째 '쾌거'
☞SG워너비, 골든디스크 본상 수상..."열심히 노래하는 가수 되겠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