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매출액은 29% 늘어난 2606억원으로 신기록을 경신했다. 출점 효과가 돋보였다는 분석이다. 업태별로는 직영점 63.5%, 대리점 28.5%, 온라인 6.2% 순으로 증가세를 나타냈다. 홍콩은 리오프닝 효과로 매출이 54% 증가했다. 동남아는 지역 확장으로 219.2% 성장했다.
반면 내수 판매는 부진했다고 평가했다. 기점 부담에 고온다습한 날씨 영향으로 영업 환경이 녹록지 못했다고 짚었다. MLB 성인 매출은 20.7% 감소했다. 비면세 및 면세에서는 각각 10.3%, 39.5%씩 줄었다. 디스커버리도 11.1% 감소했으며, MLB키즈도 1%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기피 투자처이며 중국에 의존도가 크다는 점이 약점으로 꼽았다. 출점 약화로 F&F 중국 매출 성장률은 올해 39.3%에서 내년 20% 수준으로 줄어드는 점, 내수 시장에선 점유율이 하락 반전한 점이 부정적인 요인으로 꼽았다.
다만 현 주가 수준은 매력적인 수준에 도달했다는 분석이다. 하 연구원은 “매력적인 투자 지표인 내년 자기자본이익률(ROE) 33%, 주가수익비율(PER) 7배, 아시아 확장 및 테일러메이드 대주주 사업 저변을 고려했을 때 PER 10배 매물대에서 (매수) 시도는 주효하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