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촌2', 오늘(24일) 첫 방송… H.O.T 이재원 출연

유준하 기자I 2023.04.24 17:57:24
사진=ENA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ENA ‘효자촌2’에서는 앞서 1기의 주인공 H.O.T 장우혁에 이어 이재원이 효자촌을 찾았다. 이재원 부자(父子)는 장우혁 모자(母子)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출연을 결심, 효자촌에서 새로운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새로운 조합의 3MC ‘데프콘X테이X홍현희’는 2기 입성을 환영하며 그들의 ‘효 살이’에 위트 있는 입담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재원의 첫 등장에 테이는 “효자촌은 H.O.T 멤버들하고 계약한 거예요?”라며 놀라워했으며 홍현희는 “H.O.T 오빠들을 여기서 보다니”라며 감격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재원의 아버지는 사전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나갈 자신이 없더라고요”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비추다가 돌연 “이건 보통 프로가 아니다”라며 반전 눈빛을 선사, 예능에 대한 ‘진심 눈빛’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

효자촌 2기는 서로 반갑게 안부를 물으며 인사를 나누는 가운데 강남이 이재원에게 “형님, (어린시절)많이 맞으셨어요?”라고 묻자 이재원 아버지는 “안 믿겠지만” 이라며 아들의 어린시절 훈육 방법을 공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재원의 매니저로서도 함께했던 아버지가 풀어놓는 ‘이재원 스무살 시절’ 토크 폭격에 제이쓴은 “아버님 더 해줘요, 재밌어요”라고 맞장구치며 호응했고, MC데프콘은 앞으로 “박찬호에 이은 ‘투 머치 토커’가 탄생했다. 아버님을 위한 토크쇼를 만들어야 한다”고 예언해 이재원 부자(父子)의 맹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부모님을 모셔야 하는 이곳 효자촌에 연예계 대표 장난꾸러기 아들 강남은 나홀로 입주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 애써 밝은 모습을 유지했던 그의 사연은 오늘 저녁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시끌벅적 효살이가 펼쳐질 효도 버라이어티 ENA ‘효자촌2’는 24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