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P, 1년9개월 만에 활동 재개…11월15일 컴백 쇼케이스

김은구 기자I 2015.10.05 10:17:05
B.A.P 컴백 쇼케이스 포스터(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가 1년 9개월 만에 컴백한다.

B.A.P는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쇼케이스 포스터를 게재하며 기습 컴백의 서막을 알렸다. 밤하늘 사이 한 줄기 번개가 반짝이는 포스터 속에는 의문의 우주선이 불시착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2014년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First Sensibility’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정상을 차지한 B.A.P는 같은 해 6월 싱글앨범 ‘어디니? 뭐하니?’를 발표했지만 별도의 활동은 하지 않았다. 사실상 1년 9개월만의 컴백이다.

‘151115’라는 숫자에서 드러나듯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개최된다. 쇼케이스 장소인 DDP는 포스터 속 불시착 우주선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킨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오후 3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될 쇼케이스에서 B.A.P는 컴백 신곡과 그간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았던 히트곡을 열창할 예정”이라며 “이외에도 현장을 찾은 참가자 전원과 하이터치 이벤트, 다채로운 야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축제 같은 분위기가 조성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티켓은 7일 오후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팬클럽 선예매로 단독 오픈된다.



▶ 관련기사 ◀
☞ 오마이걸, 블록버스터급 티저로 시선 강탈
☞ 아이콘, 내년 1월 일본 데뷔… 2월 아레나 투어
☞ 오세득 VS 이찬오, ‘냉부해’서 첫 맞대결
☞ B1A4, VR 뮤직드라마 ‘12월의 선물’ 출연
☞ 박미선, ‘비정상회담’서 ‘악연’ 전현무와 대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