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짧은 대본' 배재성, 한지은·홍종현 소속사 시크릿이엔티 전속계약

김가영 기자I 2023.11.22 18:05:45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예 배재성이 시크릿이엔티와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배재성
배재성이 시크릿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시크릿이엔티는 “웹드라마 ‘짧은대본’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재성을 새 식구로 맞이해 기쁘다.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재성의 존재감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게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배재성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실력을 탄탄하게 다져온 준비된 배우다. 특히 그는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웹드라마 ‘짧은대본’을 통해 얼굴을 널리 알렸다. 채널 구독자 121만 명을 돌파한 ‘짧은 대본’은 최근 누적 조회수 6억 뷰를 기록, MZ세대의 높은 관심도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배재성은 극 중 병운 역으로 분해 청춘의 단면을 연기하며 보는 이들에게 공감을 얻었다.

이러한 가운데, 배재성은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연출 김윤진, 극본 김민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앤뉴·아티스트스튜디오, 원작 일본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각본 카타카와 에리코·제작 TBS 텔레비전))에 캐스팅됐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로, 오는 2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배재성은 정우성이 연기하는 차진우의 제자 강시후 역으로 정우성과 긴밀한 호흡을 맞추며, 이야기에 재미를 더하는 감초 역할로도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시크릿이엔티는 한지은, 표예진, 홍종현, 장여빈이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사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