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기가요' 첫사랑, 봄의 설렘과 여름 청량함 가득한 무대

김은구 기자I 2022.08.07 16:20:54
그룹 첫사랑 SBS ‘인기가요’ 무대 캡처(사진=팝뮤직)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첫사랑(CSR)이 봄의 설렘과 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담은 무대를 선사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 타이틀곡 ‘첫사랑(Pop? Po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사랑은 옐로 컬러의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하며 K-하이틴 매력을 발산했다. 7인 7색의 비주얼처럼 각자 개성 있는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뿜어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로 구성된 첫사랑은 특별한 팀 케미스트리로 무대를 물들였다. 첫사랑은 첫사랑만의 설렘 가득하고 상큼한 퍼포먼스로 구성된 ‘첫사랑(Pop? Pop!)’을 완성도 높게 펼쳐내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달 27일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를 발매하며 데뷔한 첫사랑은 음반 판매 1일 차부터 초동을 완판시키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데뷔곡 ‘첫사랑(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데뷔 일주일 만에 KBS2 ‘뮤직뱅크’ K차트에서 4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