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빠니보틀X원지X곽튜브 돌아온다…'지구마불2' 메인 포스터 공개

최희재 기자I 2024.02.15 16:29:04
(사진=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지구마불 세계여행’이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는 3월 9일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가 첫 방송된다. ‘지구마불2’에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다시 출격해 반전 여행을 펼친다.

무엇보다 ‘지구마불2’는 시즌1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다. 15일 공개된 ‘지구마불2’ 메인 포스터에는 주사위를 굴리며 본격적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주사위 결과에 따라 이들 앞에 어떤 운명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보드판 앞에 모여 있는 세 사람 뒤로 기린, 코끼리 등 자연을 상징하는 동물들부터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피라미드 등 세계 각지의 랜드마크 등 세계 각지의 볼 거리가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새로운 게임 장치인 ‘나라카드’와 보드판 곳곳 숨겨진 ‘히든 룰’로 각 나라 별 더욱 버라이어티한 풍경을 제공할 ‘지구마불2’의 재미를 담고 있다.

이에 더해 ‘지구마불2’는 2배의 재미를 위해 여행 파트너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색적인 볼 거리, 할 거리가 가득한 ‘지구마불’ 게임을 함께 즐기며 곽빠원과 함께 전 세계를 누빌 여행 파트너는 누구일지, 또 곽빠원과 파트너의 케미는 어떨지 눈길을 끈다.

‘지구마불2’ 첫 방송은 시즌1 우승자 원지의 우승 혜택을 담은 스페셜 라운드로 꾸며진다. 모든 여행 크리에이터의 꿈이라는 고급 열차에 탑승한 원지의 새로운 여행기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주사위를 굴리며 시작되는 곽빠원의 새로운 ‘지구마불2’ 여행은 2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지구마불2’는 오는 3월 9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