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타이틀리스트, 여성 골퍼 위한 ‘우먼스 LW 컬렉션’ 출시

주미희 기자I 2023.04.18 18:51:49
(사진=아쿠쉬네트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여성 골퍼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룩과 퍼포먼스를 위해 경량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신제품 ‘우먼스 LW 컬렉션(Women’s Light Weight 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카트백(4종), 보스턴백(4종), 클러치(4종) 총 12종으로 구성된 신제품 ‘우먼스 LW 컬렉션’은 경량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여성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기본에 충실한 블랙 & 화이트 컬러부터 밝고 경쾌한 파스텔 계열의 핑크, 민트, 퍼플 등의 포인트 컬러들이 가미돼 여성 골퍼의 감성을 자극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여성 골퍼 수요와 제품 개발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2021년부터 여성 골퍼만을 위한 기어 제품 ‘우먼스 LW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우먼스 LW 컬렉션’은 무게 부담은 덜어주기 위해 제품에 경량 소재를 사용했으며, 직관적으로 넉넉한 포켓의 수납공간을 설계했다. 여기에 여성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컬러까지 겸비해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가장 큰 특징은 가벼운 무게다. 카트백이 기존보다 3.8%나 가벼워진 2.8kg에 불과하다. 프리미엄 경량 인조가죽과 시어 패브릭 액센트를 사용해 가벼움과 내구성, 프리미엄한 퀄리티를 모두 갖췄다.

남성 골퍼보다 소지품이 많은 여성 골퍼들을 위해 카트백에는 두 개의 넉넉한 풀사이즈 어패럴 포켓을 설계했으며, 보스턴백과 클러치에는 제품 내·외부·전면에 손쉽고 깔끔한 수납을 도와줄 다양한 포켓을 추가해 소지품을 여러 포켓에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보스턴백 후면에는 골프화 포켓이 있어 골프화까지 한번에 담을 수 있으며, 클러치 손잡이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패턴에 따라 토트백 또는 숄더백으로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랙&화이트, 제이드(파스텔 민트), 캔디(핑크), 페리윙클(파스텔 퍼플) 컬러로 구성됐다.

‘우먼스 LW 컬렉션‘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아쿠쉬네트코리아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