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닥터지, '그린 딥 포밍 스크럽' 출시

강경래 기자I 2022.01.16 11:13:24

17일 오후 8시 올리브영 라방 '올라이브' 방송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Dr.G)가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은 모공과 블랙헤드, 각질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저자극 딥 필링 제품이다. 식물유래 배 스크럽과 ‘BHA’ 성분이 피부 묵은 각질은 걷어주고 모공 속 노폐물은 녹여준다. 피부에 밀착하는 스크럽으로 물과 함께 롤링 시 버블로 제형이 바뀌며 필링과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린 바이옴과 그린 슈가, 그린 오일 성분을 함유해 필링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피부 장벽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필렌징(필링+클렌징)과 워시 오프 마스크, 바디 스크럽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은 17일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 신상 티켓팅을 통해 공개한다. 신상 티켓팅은 올리브영에 입점한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코너다. 방송 중 선착순 200명에 그린 딥 포밍 스크럽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황진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장은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정기적인 각질 케어와 클렌징이 중요하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모공 필링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 그린 딥 클렌징 라인은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딥 클렌징 솔루션이다. △그린 딥 포밍 스크럽 △그린 딥 클렌징 오일 △그린 딥 립앤아이 리무버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