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치명적 분위기와 비주얼…'모 아님 도' 두번째 티저

김은구 기자I 2021.02.23 16:38:46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위아이 ‘모 아님 도’ 두번째 뮤비 티저 캡처(사진=위엔터테인먼트)
티저 영상 속 위아이는 푸른빛의 어두운 조명과 타오르는 불길 속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위아이의 칼군무, 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비트는 ‘모 아님 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위아이는 블랙&레드 컬러와 레더 소재로 의상에 포인트를 줬다. 또 타투, 피어싱 스타일링, 다채로운 색감의 헤어, 스모키 메이크업 등을 통해 ‘모 아님 도’의 강렬하고 인상적인 콘셉트를 흠잡을 데 없이 표현해냈다.

위아이의 치명적인 분위기와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복되는 ‘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모 아님 도’라는 가사는 귀에 꽂힌다. 위아이의 자신감과 포부를 가득 담아낸 ‘모 아님 도’ 완곡에 대한 관심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은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도전과 변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완성형 만능돌’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