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누스바스, 인테리어 정보 공유 플랫폼 '집꾸미기' 입점

권오석 기자I 2018.11.10 03:00:00

욕실리모델링 3종 패키지 입정 결정

(사진=이누스바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지난 1일 인테리어 정보 공유 플랫폼 ‘집꾸미기’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집꾸미기’는 2014년 1월부터 2000개 이상의 우수 인테리어 집들을 소개하면서 회원수 100만명, 자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구독자 수 41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2016년 1월부터는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스토어를 출시했다.

이번 입점은 ‘집꾸미기’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입점을 결정했다는 게 이누스바스 측 설명이다. 첫 상품은 △클래시마블 △어스그레이 △스칸디모던 등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3종이다.

3가지 패키지 모두 취향에 따라 2가지 바닥 타일 스타일 중에서 한가지를 고를 수 있으며, 사용 용도에 따라 욕조형 또는 파티션형 중 선택 가능하다.

이누스 사업부 관계자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정보 공유 플랫폼인 ‘집꾸미기’에 입점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욕실리모델링 상품뿐만 아니라 욕실을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등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