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업텐션,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고결·샤오 양성 판정 [전문]

김현식 기자I 2020.12.15 19:48:29
업텐션(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업텐션 측이 멤버들의 코로나19 재검사 결과를 알렸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지정된 시설에 머물렀던 비토, 고결 군이 각각 13일과 14일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라 퇴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비토와 고결은 각각 지난달 30일과 이달 1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격리 해제 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비토는 음성 판정을, 고결은 양성 판정을 받았다. 티오피미디어는 “고결 군은 무증상, 무감염자로 보건 당국으로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지만, 안전을 위해 당분간 별도 자가 격리 후 추가 검사를 받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건 당국의 관리하에 각각의 장소에서 자가격리에 들어갔던 쿤, 선율, 규진, 환희, 샤오는 2주간의 자가 격리를 마친 뒤 14일 추가 진단 검사를 받았다. 그 결과 쿤, 선율, 규진, 환희는 음성 판정을, 샤오는 양성 판정을 받았다.

티오피미디어는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음성 판정을 받아 향후 일상생활 및 활동 등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 받았다”고 했다. 양성 판정을 받은 샤오에 대해선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별도의 장소에서 접촉자 없이 지냈고 무증상인 상태”라면서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추후 추가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끝으로 티오피미디어는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티오피미디어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앞서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고 지정된 시설에서 머물렀던 업텐션 멤버 비토, 고결 군은 12월 13, 14일,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라 퇴원하였습니다.

격리 해제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비토 군은 음성, 고결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고결 군은 무증상, 무감염자로 보건 당국으로부터는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지만, 안전을 위해 당분간 별도 자가 격리 후 추가 검사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보건 당국의 관리하에 각각의 장소에서 자가 격리 중이었던 쿤, 선율, 규진, 환희, 샤오 군은 2주간의 자가 격리를 마친 이후 지난 14일, 추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15일 (금일)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음성 판정을, 샤오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자가격리 해제 및 음성판정으로 향후 일상생활 및 활동 등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받았습니다.

샤오 군은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별도의 장소에서 접촉자 없이 지냈고, 무증상인 상태이며,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추후 추가 검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19` 비상

- 전국 교정 시설 코로나 누적 확진자 1238명…동부구치소 10명 추가 - “담배 피우고 싶어”…코로나 격리 군인, 3층서 탈출하다 추락 - 주 평균 확진자 632명, 거리두기 완화 기대 커졌지만…BTJ열방센터 등 '변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