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백' (여자)아이들 "이번엔 가르침·교훈 노래 아냐"

김현식 기자I 2023.05.15 16:40:11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1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열린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FEEL’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방인권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신곡을 소개했다.

(여자)아이들은 15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 팰리스 더 그레이트 홀에서 6번째 미니앨범 ‘아이 필’(I feel)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이들은 앨범 타이틀곡 ‘퀸카’(Queencard)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중요한 건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라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한 소연은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자신감이 넘치는 아름다워 보인다는 메시지를 주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영화 ‘아이 필 프리티’에서 영감을 받아 썼다”며 “그동안 가르침이나 교훈을 주는 음악을 주로 했는데 이번에는 코믹하고 웃긴 포인트를 많이 넣으려고 했다”고 강조했다.

‘아이 필’은 (여자)아이들이 지난해 10월 ‘누드’(Nxde)를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1집 ‘아이 러브’(I love)를 낸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퀸카’를 포함해 총 6곡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