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김경록 "VOS 세 멤버 자녀 합치면 10명"

김가영 기자I 2023.05.22 14:35:42
‘고딩엄빠3’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VOS 김경록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게스트로 출격, “멤버들의 자녀를 모두 합치면 10명”이라며 ‘다산 그룹’의 위엄을 뽐낸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9회에서는 VOS 멤버이자 두 아이의 아빠인 김경록이 게스트로 출연, “오랜만이다”라는 3MC의 격한 환영을 받는다. 이날 김경록은 “VOS 멤버들이 자녀 욕심이 있지 않느냐”는 박미선의 질문에 “세 멤버의 자녀를 모두 합치면 10명”이라고 당당하게 답해 “애국자네, 애국자야!”라는 인교진의 찐 감격(?)을 이끌어낸다.

김경록의 발언에 또 다른 ‘다산클럽 멤버’ 하하는 “멤버들의 가족이 다 모이면 운동회도 가능하겠다”고 거든다. 이에 김경록은 “총 10명 중 딸이 여섯 명이라, 여자 멤버로 농구팀이나 배구팀은 결성이 가능하다”며 너스레를 떤다. 또한 “이제 내가 아들 하나만 더 낳으면 남자 농구팀도 결성할 수 있다”며 때아닌 ‘셋째’ 욕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는 전언이다.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19세에 엄마가 돼 생후 한 달 된 아들 도운이를 키우고 있는 이희연과, 남편 이상우가 동반 출연한다. 부부가 등장하기 전 이희연이 고딩엄마가 되기까지의 사연이 재연드라마로 펼쳐지는데, 화면에 33세 엄마와 17세 딸이 함께 등장하자 스튜디오는 ‘대혼돈’에 빠진다. 나이 차이가 16세밖에 나지 않는 모녀의 다정한 모습에 “오늘의 주인공이 누구야?”라는 질문이 이어진 가운데, “설마 두 명 다는 아니겠지?”라는 불길한(?) 예측과 더불어 “오늘 난이도가 극상”이라는 반응이 쏟아진다.

제작진은 “김경록이 두 아이를 키우는 아빠답게 생후 한 달 된 신생아를 키우는 초보 엄마 이희연의 고충을 백배 이해하는 한편, 일어나자마자 밥투정을 하는 남편 이상우에게는 ‘나도 아침은 스스로 해 먹는다’며 ‘극대노’하는 등 적재적소의 참견을 이어나갔다. ‘다산 그룹’을 대표해, 부모의 마음으로 고딩엄빠 부부에게 칭찬과 쓴소리를 아끼지 않은 김경록의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희연X이상우 부부가 동반 출연하는 ‘고딩엄빠3’ 19회는 24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