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파, 성수동서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오픈

이지은 기자I 2022.10.25 08:29:15

브랜드 체험형 전시 공간
에어그램 세계관 반영해

네파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 미디어 아트존 스틸컷. 네파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베를린 플랏츠 스튜디오에서 시그니처 아이템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의 FW 시즌 메시지인 ‘예상하지 못한 신비로운 자연을 만나다’라는 주제 하에 전시와 체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갤러리 콘셉트로 선보인다. 미디어 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과 에어그램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더욱 가볍고 포근해진 에어그램 써모 다운의 특장점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

전시공간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는 올해 신제품인 에어그램 써모 다운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과 함께 신비로운 자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미디어 아트존은 커브드 맵핑 기술로 몰입감과 압도감을 높였으며 새로운 자연의 모습을 연출한다. 석양과 눈보라, 오로라 등 드라마틱하고 광활한 자연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이어지는 체험 공간 ‘에어그램 라운지’에서는 제품 시착을 비롯해 에어그램 써모의 특장점인 가볍고 포근한 터치감과 보온성을 테마로 꾸민 콘셉트룸을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공간별 이색체험을 통해 다양한 인증샷을 즐겁게 남길 수 있다.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는 28일까지 양일간 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29일부터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네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바로 대기해 입장할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올해 더욱 가볍고 포근해진 에어그램 써모 다운의 출시를 맞아 네파가 추구하는 자연의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누리고자 했다”며 “전시와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에어그램 팝업스토어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