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3 MAMA’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와 열애? 친한 친구다”

정시내 기자I 2013.11.22 16:00:10
가수 지드래곤이 중화권 미녀 스타 안젤라 베이비와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사진-이데일리DB, 영화 ‘타이치’ 스틸컷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중화권 미녀 스타 안젤라 베이비와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22일 홍콩 퉁청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Kong Asia World Expo Arena, AWE)에서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의 아티스트 웰컴 미팅이 진행됐다.

이날 지드래곤은 이날 안젤라 베이비와의 사이를 묻는 한 해외 기자의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와는 친한 친구다”라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안젤라 베이비와는 작년 ‘MAMA’를 통해 알게 됐다. 그 콘서트 이후 직접 만나본 적은 없고, 그냥 친구일 뿐이다”라며 “물론 그 친구가 내 개인 콘서트를 보러 온 것은 사실이지만, 더 친한 사이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드래곤과 안젤라 베이비는 지난해 지드래곤의 중국 콘서트 후 서로의 전화번호를 교환했다는 소문이 돌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편 2013 MAMA는 22일 오후 8시(한국시각)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김아중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이하늘 원진살 고백, “여자친구와 궁합 잘 맞지 않아”
☞ 무한도전 달력, 판매 사이트 접속 폭주로 마비 ‘무도의 위엄’
☞ 무한도전 달력, 오늘(22일) 2시 판매 돌입 ‘어디서 사지?’
☞ 최지나, ‘상속자들’ 14회 김우빈 친엄마로 등장 ‘강렬한 존재감’
☞ 크리스탈 뽀뽀, 제시카와 루나에게 애교 발산 ‘상큼 발랄’
☞ 최영완, 남편 손남목 막말에 “차라리 혼자 살았으면”
☞ ‘2013MAMA’ 크레용팝 엘린, 일비스와 다정샷 ‘콜라보 공연 기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