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몰 개편...고객 편의성 높여

이지은 기자I 2023.07.11 08:51:28

매거진 탭 활성화, 실시간 Q&A 등 전문성↑
공식 온라인몰 패밀리 멤버십 제도 개편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몰 이미지. 유한건강생활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뉴오리진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고 건강에 대한 전문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 ‘뉴오리진 몰’을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 개편은 웹페이지는 물론 모바일과 어플에 모두 적용됐다. 웹사이트는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고객 친화적인 형태로 조정했으며, 모바일 페이지의 경우 하단 탭을 신설해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주요 메뉴를 오고 갈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은 공식 온라인몰 내 ‘매거진’ 탭을 본격적으로 활성화하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에 나섰다. 매거진 탭에는 유한건강생활 산하 조직인 유한천연물연구소 소속의 박사들이 직접 들려주는 원료 이야기를 비롯해 일상 속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또한 실제 연구소 박사들이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문의에 응답해 주는 ‘닥터Q&A’ 코너를 마련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몰의 개편과 함께 기존 패밀리 멤버십 제도도 변화를 줬다. ‘플래티넘’ 등급을 새롭게 신설하며 기존 3만원이었던 연회비를 1만9000원으로 낮춰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신설된 등급인 만큼 가입 시 ‘전홍삼스틱 마일드’ 3포,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10포와 작은 더스트 백 등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지속적으로 온라인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편리하게 온라인몰을 이용하고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고객 편의성은 물론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