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모랜드 "싸이 목소리 들으며 곡 작업 영광"

김현식 기자I 2020.11.17 15:01:1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모모랜드(나윤, 주이, 혜빈, 낸시, 아인, 제인)가 싸이와 협업한 소감을 밝혔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영훈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싱글 앨범 ‘레디올낫(Ready Or Not)’ 발매 기념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17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싱글 ‘레디올낫’(Ready or No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레디올낫’은 ‘내 매력과 가치를 마음껏 뽐내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표현한 틴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의 작사를 담당한 주인공은 싸이다. 싸이는 가이드 녹음까지 직접 진행해 모모랜드의 컴백을 도왔다.

주이는 “가이드 녹음을 직접 하셔서 놀랐다”며 “싸이 선배님 목소리를 들으며 연습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낸시 역시 “당연히 여자 분이 가이드 녹음을 하셨을 줄 알았는데 많이 듣던 싸이 선배님 목소리를 들으면서 연습할 수 있어 좋았다”고 했다.

혜빈은 “디테일한 느낌까지 살려서 가이드 버전을 보내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었다”고 말을 보탰다.

나윤은 “모모랜드 하면 ‘흥’이지 않나. 싸이 선배님도 ‘흥’ 하면 빠지지 않는 분이기에 기쁘고 영광이었다”고 했다.

모모랜드의 세 번째 싱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싱글에는 싸이가 작사를 맡은 타이틀곡 ‘레디올낫’과 수록곡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2곡이 담겼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