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블레스롤, 케이크 식감 살린 '브라우니 빵빙수' 출시

박지혜 기자I 2019.08.04 10:00:0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디저트 카페 ‘카페블레스롤’은 부드러운 케이크를 빙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브라우니 빵빙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카페블레스롤은 브라우니 빵빙수에 대해 “기존 부드러운 시트의 맛과 달달한 크림의 맛을 느낄 수 없었던 기존 케이크 빙수의 단점을 보완, 브라우니로 식감을 살렸다”라고 소개했다.

브라우니는 보통 빵보다 꾸덕한 식감으로, 빙수에 곁들이면 얼음과 아이스크림이 빵 안으로 스며들어 달콤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블레스롤 관계자는 “단팥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빵빙수는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친 후 선보이는 야심작”이라며 “최근 다양한 빙수가 나오고 있지만 무엇보다 식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빵빙수는 얼음,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가 조화를 이룬 맛”이라고 전했다.

카페블레스롤은 유지방 함량이 높은 동물성 크림으로 케이크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며 얼그레이, 라즈베리, 레몬 등 다양한 맛의 크림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쌉싸래한 맛과 구수한 향을 자랑하는 아르꼬발레노,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베네디시온 등의 원드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카페블레스롤의 메뉴는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배달, 네이버 예약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