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희정, '섹시+발랄' 핀업걸 변신

정시내 기자I 2015.03.05 10:37:39
배우 김희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에스콰이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김희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희정은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무결점 몸매를 뽐내며 핀업걸로 완벽 변신했다.

화보 속 김희정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가로 줄무늬의 튜브톱 원피스를 입고 상큼 발랄한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김희정의 외모와 대비되는 탄탄한 몸매가 반전 매력을 선사해 보는 이들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김희정은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기존의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은 물론, 성숙한 섹시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역에 몰입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은 김희정은 “처음 ‘왕의 얼굴’ 대본을 받고부터 촬영이 끝날 때까지 매일 일기를 썼어요”라며, “감정을 진짜로 느끼고 이끌어나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라고 밝혔다.

이어 김희정은 “연기에는 본인의 본 모습이 투영된다고 믿어요” 라며 “배역을 맡으면 내 모습을 어떻게 그 배역에 녹여낼지를 더 고민해요”라고 자신의 연기 철학을 밝혀 배우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희정은 지난 2월 KBS 2TV ‘왕의 얼굴’에서 세자빈 유씨 역할로 안정된 연기력, 단아한 외모와 당찬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김희정이 핀업걸로 변신한 화보는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김희정,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삼일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지인 성폭행 혐의 피소
☞ 주상욱 "속옷 광고 찍다 바지 벗을 뻔.. 난감"
☞ 김민희, 시스루룩 완벽 소화 '청순+섹시'
☞ [포토] 김민희, 그윽한 눈빛 '성숙미 물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