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현주·안소현 '스크린 나들이', 27일 중국 미녀골퍼와 샷대결

주영로 기자I 2021.02.18 16:40:44
골프존은 27일 한국과 중국 여자 골퍼가 참가하는 ‘LG U+ x 한중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사진=골프존)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유현주(27)와 안소현(26)이 중국의 쑤이샹-장웨이웨이와 스크린골프로 샷대결을 한다.

골프존은 오는 27일 오후 3시에 한-중 네트워크 스크린골프 대회 ‘LG U+×한중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에 한국대표로 유현주와 안소현, 중국대표로 쑤이샹과 장웨이웨이가 참가해 샷대결을 한다고 밝혔다.

유현주와 안소현은 지난해 나란히 KLPGA 투어를 뛴 인기스타다. 유현수는 자신만의 패션 감각으로 필드 밖에서도 큰 화제를 몰고 다닌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30만명에 육박하고,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의류 회사들로부터 꾸준하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안소현은 지난해 팬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KLPGA 투어의 새로운 스타로 부상했다. 아쉽게 둘 다 성적부진으로 올해 KLPGA 투어에서 뛰지 못한다.

이에 맞서는 쑤이샹은 KLPGA 투어에서도 활약한 중국을 대표하는 미녀골퍼다. 중국 국가대표 출신으로 중국여자프로골프(CLPGA) 투어에선 준우승 1회, 3위 2회 등 꾸준한 성적을 올렸다.

장웨이웨이는 CLPGA 투어에서 2승을 거둔 중국 여자프로골프의 강자다.

이번 대회는 서울에 있는 골프존타워 미디어스튜디오와 중국 북경에 있는 골프존파크를 네트워크로 연결해 진행한다.

총상금 3만달러가 걸려 있고, 총 2라운드 36홀 스킨스 경기로 진행된다. 획득한 상금만큼 선수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경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27일 골프존 유튜브와 네이버N골프, LG U+ 앱을 통해 생중계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