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진태현 "결혼까지 1704일, 고개숙여 감사합니다"(전문)

박미애 기자I 2015.08.01 09:35:26
진태현♥박시은 부부(사진=진태현 SNS)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진태현이 진심을 담아 감사인사를 전했다.

진태현은 8월1일 오전 자신의 SNS에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하고 “2010년 12월 1일 시작해서 2015년 7월 31일 결혼까지 1704일 4년 8개월이 걸렸습니다”로 시작되는 글을 남겼다.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지난 31일 4년 8개월의 교제 끝에 결혼했다. 두 사람은 2일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다음은 진태현이 남긴 글 전문

2010년 12월 1일 시작해서 2015년 7월 31일 결혼까지 1704일 4년 8개월이 걸렸습니다. 지금 시간은 새벽 3시 반 입니다. 이제는 사랑하는 아내와 한 집에서 편하게 있습니다. 제 아내는 피곤한지 집으로 돌아오자 그대로 잠이 들었습니다. 저는 지금 거실에서 감사기도를 하고 제 동생 진토르와 함께 앉아있습니다. 이제 또 두 시간 후면 부부로서 함께 새벽 예배당으로 갑니다. 어제 결혼예배에 오신 모든 친척 지인 친구분들 감사합니다. 특히 바쁘고 폭염에 와주신 동료 선후배 배우분들 금보라 선생님 민기형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상욱형님 동욱씨 민정이 수현이 소연이 이걸 어떻게 갚아야할지. 고마워 너무. 꼭 다시 작품 합시다. 그땐 내가 더욱 더 잘할게. 주례를 해주신 조정민 안신기 목사님 사랑하고요. 우리 베이직교회 모든 관계자분들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에 와주신 기자님들도 감사하고요. 저희가 모든 걸 준비하느라 나가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오늘은 마무리 지을 일들을 짓고 오후에 저의 안식처 잠실로 갑니다. 야구장의 베어스 팬 친구들도 만나야죠. 시은씨와 연애 후 블루석에 자주 못갔는데 오늘은 살짝 들려보려구요. 신혼여행은 내일 오후 비행기로 제주도로 내려갑니다. 떨리네요. 아이들이 뭘 좋아할지 뭐하고 시간을 보낼지 그냥 이야기 많이 들어주고 많이 웃어주고 오겠습니다. 간 김에 하루 이틀 정도 바람도 쐬고 오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시은씨와 저 고개숙여 감사합니다”

▶ 관련기사 ◀
☞ 진세연 측 "'김현중 J양' 루머-악플 자료 수집중, 금주까지 결정"
☞ 진태현♥박시은 본식사진 '환하게 웃고 있는 신랑신부'
☞ 박진영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영상 불법유출..고통스러워해"
☞ '암살' 역사 키워드 ③ 의열단 "친일파 처단, 그리고 싶었다"
☞ 최효종 '개콘' 귀환, 새 코너 '호불호'로 인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