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 국방과학연구소·한국조폐공사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0.06.20 09:00:00

국방과학연구소·한국조폐공사·케이티스카이라이프·한국유나이티드제약·슈피겐코리아 채용 진행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0일 사람인에 따르면 국방과학연구소·한국조폐공사·케이티스카이라이프·한국유나이티드제약·슈피겐코리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국방과학연구소는 2020년 상반기 정규직·전문직·무기계약직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정규직(△연구직 △기술직 △관리직 △기술기사직 △행정직), 전문계약직(△연구직 △기술직 △관리직 △기술기사직), 무기계약직(△기능직)이다. 연구직과 개방형직위 지원자는 직무적성 시험은 미실시하며, 인성검사만 시행한다. 또, 개방형직위 지원자는 면접전형 후 인사관리위원회 심의를 받는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국조폐공사는 2020년도 상반기 신입직원(채용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행정사무(일반·장애) △행정기술 △기계·전자·기술(일반·장애) △화공기술 △화공 △전자 △제지 △금속 △디자인(3D) △백앤드 △모바일 △시스템엔지니어(DB) △클라이언트(JAVA) △클라이언트(C#) △정보보안이다. 학력, 전공, 성별, 연령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분야별 세부 자격 및 우대 조건 등이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 공고 확인이 필수다.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2020년 상반기 신입·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마케팅·영업, 경력은 광고영업, 인터넷 네트워크 관리 분야에서 모집한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 경력은 유관 직무 경력 3년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직무분야 전문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신입은 인턴 3개월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가능하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개량신약팀 제약영업 담당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해병대 및 ROTC 출신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진 면접), 필기시험·2차면접(경영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오는 28일까지 유나이티드제약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신입·경력 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분야별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사전에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평판조회 △최종합격 순이며, 경력은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임원면접·평판조회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4일까지 채용홈페이지 또는 사람인 입사지원을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