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랩컵' 행주→던밀스, 감독들도 놀랐다…1억 상금 주인공은?

최희재 기자I 2024.03.15 16:14:25
(사진=‘랩컵’ 공식 유튜브)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랩컵’ 역대급 참가자들이 등장해 심사에 나선 감독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유튜브 힙합 서바이벌 ‘2024 토너먼트 벌스 랩 배틀 랩컵(이하 ‘랩컵’)’ EP.02가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 이어 이날 공개된 ‘랩컵’에서는 어마어마한 실력의 32강 진출자들의 라인업이 눈길을 끌었다. 홍윤태, 김민찬, 정시우, 양승일, 김단, 조승호, 정상수, 박용준, 전찬주, 송건, 이준서까지 1화에서 공개된 32강 진출자들에 이어 2화 역시 개성 넘치는 실력자들의 등장으로 짜릿한 승부를 예감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감독 행주가 꼽은 참가 영상 원픽 정우진부터 명윤백, 김민재, 박명훈, 심재원, 이승우, 오진명, 김승수, 김도윤, 이승윤, 김민우, 김재현, 정보석이 올패스로 32강에 진출했다.

감독 래퍼 행주, 조광일, 쿤타, 던밀스, 프로듀서 차스는 참가자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과 냉혹한 평가, 각자의 강점까지 한 명 한 명 정성을 담아 심사평을 전했다.

남은 8장의 카드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다음 화에서는 배우 조병규의 진행 아래 본격적인 32강이 펼쳐질 예정이다. 각양각색의 매력, 탄탄한 랩 실력으로 꽉 채워진 ‘랩컵’의 흥미진진한 승부에 관심이 집중된다.?

‘랩컵’은 최종 우승상금 1억원을 걸고 벌이는 서바이벌 랩 배틀로, 전체적으로 월드컵의 운영방식을 따라 진행된다. MC 조병규를 비롯해 감독 행주, 쿤타, 조광일, 던밀스, 산이, 서리팀(쿤디판다, 손심바), 언에듀 케이티드 키드, 로스, 그리고 미션 마스터 양동근까지 화려한 출연진이 K힙합의 세계화에 동참한다.

‘랩컵’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