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고]이데일리 IR아카데미에 초대합니다

피용익 기자I 2022.05.16 08:08:08
이데일리가 오는 26일 ‘IR 아카데미’를 개최합니다. IR 아카데미는 코스피·코스닥 상장기업의 IR 및 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실무에 필요한 유용한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IR·홍보 업무에 필요한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장이 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이데일리 증권시장부 기자가 취재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효과적인 보도자료 작성법’을 소개하고, 김영지 금융감독원 선임조사역이 상장사들의 공시 업무에 도움이 되는 ‘공시 A to Z’를 정리해 발표합니다. 이어 최근 에스엠(041510)(SM)엔터에 주주제안을 하면서 이름을 알린 이창환 얼라인파트너스자산운용 대표가 최근 관심이 높아진 ‘주주가치 제고의 필요성’에 대해서 알기 쉽게 이야기해줄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문경미 스타인테크 대표(JYP Ent.(035900) 사외이사)가 ‘기업의 가치를 높여주는 IPR 전략’을 발표하고, 에스원 재무기획부서와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을 역임한 김봉기 밸류파트너스자산운용 대표가 다양한 경험을 살려 ‘IR 담당이 알아야 할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행사 이후에는 이데일리 기자들과 IR·홍보 담당자들이 교류할 수 있는 시간도 별도로 마련했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써닝포인트CC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드립니다.

상장사 또는 기업공개(IPO)를 준비하는 기업의 IR·홍보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일시 : 5월 26일 오후 2시~6시

●장소 : 이데일리 20층 KG라운지(서울 중구 통일로 92, KG타워)

●대상 : 기업 IR 및 홍보 담당 임직원

●문의 및 참가 신청 : (02)3772-0321, csjin@edaily.co.kr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