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싸이퍼 "목표? 1위 후보·신인상·빌보드 입성"

윤기백 기자I 2021.09.28 16:30:44
싸이퍼(사진=레인컴퍼니)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1위 후보, 신인상, 빌보드…”

그룹 싸이퍼(Ciipher)가 신곡 ‘콩깍지’ 활동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를 이같이 밝혔다.

싸이퍼 탄은 28일 진행한 미니 2집 ‘블라인드’(BLIND)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이번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솔직히 말한다면 1위 후보도 오르고 싶고,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도 타고 싶다”며 “빌보드 차트에도 입성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대중들이 싸이퍼에게 콩깍지가 꼈으면 좋겠다”고 재치있게 말했다.

듣고 싶은 수식어로는 ‘만능돌’을 꼽았다. 싸이퍼 원은 “음악뿐 아니라 다방면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만능돌이 되고 싶다”고 말했고, 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 저희 음악 통해 많은 분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싸이퍼는 28일 오후 6시 미니 2집 ‘블라인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된 ‘블라인드’는 데뷔 앨범과 마찬가지로 전곡이 멤버들의 작사·작곡으로 이루어져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콩깍지’와 함께 가을밤과 어울리는 감성의 ‘문 나잇’, K팝신의 히든카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은 ‘조커’ 등 싸이퍼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음악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콩깍지’는 데뷔곡 ‘안꿀려’ 이후 고백에 성공하고 좋아하는 이성에게 나의 진심을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콩깍지에 씌인 것처럼 그 사람에게 깊게 빠져있는 감정을 표현했다. ‘안꿀려’에 이어 ‘콩깍지’ 역시 멤버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멤버 케이타와 원도 함께 작업에 참여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