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측 "펭수, 오늘(14일) 마지막회 등장"

김가영 기자I 2020.02.14 17:24:18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우주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온 크리에이터이자 EBS 연습생 펭수가 14일(오늘)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최종회에 특별출연한다.

‘스토브리그’ 펭수(사진=‘스토브리그’ 제공)
14일 ‘스토브리그’ 제작진 측은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펭수는 마지막회를 앞두고 시원 섭섭해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보약 같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라며 “14일(오늘) 방송되는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에서 펭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스토브리그’ 속 마지막 메시지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13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 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특히 지난 15회에서는 드림즈 해체를 선포한 권경민(오정세)사장과 매각을 알린 백승수(남궁민)단장의 ‘극강 대립’이 펼쳐지면서, 최종회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무엇보다 유튜브를 넘어 방송 3사는 물론 각종 광고까지 섭렵한 대세 중의 대세, 펭수가 ‘스토브리그’ 카메오 출연소식을 예고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더욱이 드라마 첫 데뷔라는 펭수가 드림즈 유니폼을 입고 ‘자이언트급 귀여움’을 뿜어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펭수는 최근 진행된 ‘스토브리그’ 촬영장에 등장해 열광적인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어 펭수는 ‘스토브리그’ 열성팬이라며 “선은 네가 넘었어”라는 명대사까지 구사,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던 펭수는 최종회 대본을 들고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첫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 지폈다는 전언이다.

SBS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는 1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와 더불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스토브리그-파이널리포트’는 오는 15일(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뻔한 기사 말고 FUN한 기사를 쫓겠습니다. 오늘도 연예해요.

김가영 뉴스룸 김가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