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부인' 박혜수, 23일 '가요광장' 출연 취소

박미애 기자I 2021.02.22 17:45:18
박혜수(사진=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학폭 의혹을 부인했지만 배우 박혜수가 결국 출연을 예정했던 라디오 일정을 취소했다.

22일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박혜수는 23일로 예정된 KBS라디오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을 취소했다. 당초 박혜수는 NCT 재현과 함께 주연한 새 드라마 ‘디어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었으나 최근 불거진 학폭 논란에 부담을 느낀 듯 출연을 취소했다. 이에 따라 NCT 재현도 ‘가요광장’에 출연하지 않는다. ‘가요광장’ 홈페이지 출연 명단에서 두 사람의 이름이 사라진 상태다.

박혜수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학교 폭력 의혹을 폴로하는 글이 게재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계 학교폭력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깊이 공감하고 있는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했고 그 결과 당 사는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해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했다”고 학폭 의혹을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박혜수는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KBS2 ‘디어엠’ 주연으로 낙점돼 안방 복귀를 앞두고 있다.

연예·체육계 `학폭 논란`

- '학폭 의혹' 수진 목소리, (여자)아이들 신곡 음원서 삭제 - '학폭 논란' 수진, (여자)아이들 신곡서 제외 "음원 재녹음" - 박중사, 성추문·학폭·불법 도박 사이트까지…의혹 ‘산더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